[환경교육] 11/16 용인 환경교육 비전 선포식

2021.11.16. 용인  환경교육 비전 선포식이 열렸습니다.

용인환경정의에서는 강경태 대표님이 대표로 시청 선포식장에 참석하고, 시민분들이 대지산공원을 거점으로 참여, 양쪽으로 참여했습니다.

0

 

시청에서 지역 거점으로 연결해서 인사하는 모습입니다.

용인시청과 대지산공원, 용인시장님과 용인환경정의 회원과 시민~

0

0

 

대지산공원 정상부의 모습입니다.

대지산살리기운동 안내판을 배경으로 앉고 서고~ 

용인에서는 대지산 살리기 운동의 역사와 대지산공원의 조성 배경을 이해하는 것만으로도 환경교육이 된다고, 어르신들이 말씀하십니다.

0

 

용인시민이신 김정희님께서 '대지산'이라는 자작시를 낭송하셨습니다.

0

 

시청에서는 용인환경교육네트워크 출범식이 있었습니다.

용인환경정의에서는 강경태 대표님이 협약에 참여했습니다.(앞줄 오른쪽에서 세번째)

0

 

환경교육도시 용인 비전선포식에 용인시장님을 비롯 단체대표들이 입은 티셔츠는 투명페트병으로 만든 옷입니다.

버려지는 투명페트병을 깨끗이 모으는 일을 지금 용인환경정의에서 투플정거장을 통해 하고 있습니다.

투플정거장에 모아진 투명페트병을 다음 단계부터 업싸이클링하는 과정은 사회적협동조합 에코컨서번시에서 맡아 진행하고 있습니다.

용인시에서 환경교육과 더불어 자원순환까지 이어지는 환경실천에 정성을 기울이길 기대해봅니다.

0

0

 

Comments

Submitted byniunhgs (미확인) on 2022/01/26, 수 - 11:38
wamqEt <a href="http://arfhavxvezwo.com/">arfhavxvezwo</a>, [url=http://pcfmumbnskhs.com/]pcfmumbnskhs[/url], [link=http://bwjmnzlwdxdj.com/]bwjmnzlwdxdj[/link], http://pryfxiaucunq.com/

Submitted byjohnansaz (미확인) on 2022/04/19, 화 - 12:17
http://imrdsoacha.gov.co/silvitra-120mg-qrms

댓글 달기