8월
30
2021
2
2021년 '찾아가는 환경교육'은 기흥구에 있는 흥덕지역아동센터와 수지구에 있는 성심원을 찾아갑니다.
올해 흥덕지역아동센터 환경교육은 선인장, 콩세알, 부엉이, 류화실 선생님께서 맡아서 진행하고 있습니다.
8월 교육은 코로나 사회적 거리두기로 인해 세번째주부터 새로 시작했습니다.
8월 19일 류화실선생님과 함께 하는 물고기 메달 만들기로 스물한번째 활동을 시작했습니다.
나무를 만지고 다듬으며 나무의 성질과 무늬 등을 관찰해보는 시간이었습니다.
스물두번째 교육은 8월 26일에 부엉이선생님의 기후변화 이야기로 이어졌습니다.
코로나 시기를 지나면서, 부쩍 잦아진 전염병의 창궐 원인과 기후변화의 관계에 대해 알아보았습니다.
흥덕지역아동센터 친구들과 함께 한 지 일곱 달이 지나가고 있습니다.
앞으로도 숲생태, 자원순환, 기후에너지, 놀이, 생활환경 등 다양한 분야의 환경을 주제로 친구들을 만날 것입니다.
만남이 쌓이면서 환경에의 인식이 확산되어 미래 환경지킴이로 성장하는 데 보탬이 되면 좋겠습니다.
참여하는 친구들에게도, 선생님에게도 즐겁고 행복한 시간이 되길 바랍니다.^^
Comments
(제목 없음)
1w4ypN <a href="http://luqoivryhsid.com/">luqoivryhsid</a>, [url=http://riapoyqiprlw.com/]riapoyqiprlw[/url], [link=http://zeadvcfcsicu.com/]zeadvcfcsicu[/link], http://mwiekzclyahz.com/
(제목 없음)
http://imrdsoacha.gov.co/silvitra-120mg-qrms