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공지] 1월 15일 후원의 날 행사에서 뵙겠습니다~

“용인환경정의의 꿈을 응원해주세요”

2003년 1월에 설립된 용인환경정의가 어느덧 14주년을 맞이했습니다.
대지산 살리기 운동으로 처음 만난 후 다양한 모습으로 시민들과 함께 해온 시간들입니다.

그동안 마을 숲과 동네습지를 지키고 강과 하천을 살리기 위해 열심히 걷고 뛰었습니다. 속수무책 파괴되는 환경에 망연자실한 적도 있지만, 사라질 뻔한 곳을 지켜낸 기쁨에 환호를 지르기도 했습니다.

회원 회비로 재정의 독립성을 확보해야 하는 시민단체가 대개 그렇듯 용인환경정의 또한 가난한 살림에 속앓이 하는 일상 속에서도 여러분의 응원에 힘입어 꿋꿋이 걸어왔습니다. 용인환경정의의 모든 활동은 여러분과 함께 했고, 함께였기에 가능했습니다.

해마다 생일을 맞는 이맘때면 늘 되새기는 두 가지가 있습니다. 처음 시작할 때의 책임 있는 모습으로 또 다른 시작을 해야겠다는 다짐과 한결같이 도움 주시고 지켜봐 주시는 분들께 드리는 감사의 마음입니다. 하루가 다르게 주변에 있던 산과 들이 없어지고 강과 하천이 오염되는 것을 보면서 환경단체로서 무거운 책임을 느끼면서 더 힘을 내야겠다고 다잡아 봅니다.

이제 환경문제는 우리 모두의 생존문제가 됐습니다. 환경을 파괴하고 못쓰게 만드는 것도, 파괴되는 환경을 지키고 막아내 후손들에게 물려줘야 하는 것도 모두 우리 세대의 책임입니다. 용인환경정의도 시민단체로서 환경단체로서 책임과 역할을 다하기 위해 노력할 것입니다.

1월 15일, 용인환경정의가 설립 후 처음으로‘후원의 날’을 갖습니다. 사람과 사람, 사람과 자연이 서로 보듬어가는 꿈을 여러분과 함께 그려 보고 싶습니다.
특별한 후원에 힘을 얻어 한걸음 더 나아가겠습니다.

언제나처럼 용인환경정의의 꿈을 응원해주세요.
많은 참석과 관심 부탁드립니다.
새해 복 많이 받으시고 건강하십시오.

2017년 1월 9일

용인환경정의 공동대표 강경태․양춘모 드림


* 일시 : 2017. 1. 15(일), 낮2시-저녁8시
* 장소 : 마을밥상동백(경기 용인시 기흥구 동백3로11번길 8-1 제일프라자 204호 )
* 간단한 먹을거리와 마실거리를 준비했습니다.

* 후원계좌 : 기업은행 421-013607-01-026 용인환경정의