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총회] 2023년도 용인환경정의 정기총회 마쳤습니다~

 

2023년 2월 27일 월요일, 용인환경정의 회의실에서 2023년도 용인환경정의 정기총회가 열렸습니다.

0

 

대표님이 총회 의장을 맡아 개회사로 총회를 시작했습니다.

총회에서는 2022 활동 및 결산 보고, 감사 보고, 2023 활동 계획 및 예산안 등에 대한 의결이 있었습니다.

2022년도 활동은 총회 자료집을 참고해서 보고하고, 활동 영상으로 함께 보았습니다.

0

0

0

 

활동 영상을 본 후, '용인환경정의'라는 단체와 우리의 활동 내용을 시민들에게 더 적극적으로 알리면 좋겠다는  회원님들의 의견이 있었습니다.

용인환경정의 활동을 좀더 알릴 수 있는 방안을 함께 모색해보기로 했습니다.

결산 보고 후에는 재정 확보 방안에 대한 이야기도 나누었습니다.

올해가 용인환경정의 창립 20주년을 맞이하는 해이므로, 3월 중으로 20주년 기념 후원 행사를 열기로 했습니다.

회원님들의 응원에 힘입어 2023년에도 환경 속의 '정의'를 위해 열심히 나아가겠습니다.

0

0

 

정관 개정과 임원 선임, 활동 계획 및 예산안 보고가 차례대로 진행되었습니다.

활동 계획과 관련해서는 청소년하천동아리 '판타스틱 하천'이 지속적으로 이어지고, 올해 12기 활동도 잘 이루어지길 바란다는 의견이 있었습니다.

활동 계획 승인, 예산안 승인 등 모든 의안 심의를 마치고 단체 사진을 찍었습니다.

0

0

 

한국강살리기네트워크에서 선물로 보내준 사과를 총회에 참석하신 회원님들과 맛있게 나누어 먹었습니다.

또 사회적협동조합 에코컨서번시Y에서 기증해준 '나무 수저'를 선물로 나누고 총회를 마무리했습니다.

0

 

소중한 시간 내어 총회에 함께 해주신 분들 고맙습니다~

용인환경정의 모든 회원님들께 감사드립니다~♡